배송지역정보

• 배송료를 적용할 지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(Ex. 장거리 지역 등에 별도 배송료 적용 시)

1) 배송그룹등록

*배송지역정보 페이지 좌측 상단에 위치한 ①’등록’ 버튼 클릭 시,  ‘배송그룹정보등록’ 화면이 노출됩니다.

지역구분명: 지역구분명은 이용사에서 관리가 용이하도록 알기쉬운 명칭으로 설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   Ex. 장거리 지역
메모: 이용사 필요에 따라 부연설명을 포함하여 등록 원할 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 Ex. 오키나와, 홋카이도 지역 배송료 500엔
상태: ‘사용’으로 설정

→ 선택 화면 공란 작성 완료 후 ‘등록’ 必

2) 배송그룹검색
*지역구분명으로 검색하는 항목입니다.

3) 배송그룹수정

* 등록한 배송그룹과 지역정보의 수정(삭제)이 가능합니다.

* 아래  배송그룹 List 중 수정을 원하는 그룹이 있을 경우,번의 ‘수정’버튼을 클릭 시,  정보수정 화면이 노출됩니다. 


4) 배송그룹지역정보등록

* 위에서 등록 완료한 배송지역은 위의 화면과 같이 배송지역정보리스트(List)에 보여집니다.
* 지역정보 등록이 필요한 배송그룹(지역구분명) 선택 후, ④번의 ‘등록’ 버튼 클릭 시,  ‘배송그룹지역정보등록’ 화면이 노출됩니다.

그룹지역명: 그룹지역명은 이용사에서 관리가 용이하도록 알기쉬운 명칭으로 설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기본배송료(엔): 기본 배송료 입력 (엔화 기준)
적용지역: ‘적용지역’ 좌측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우측에 있는 전체 지역이 선택됩니다.

→ 제외를 원하는 지역이 있을 경우, 체크 해제
→ 지역 선택 완료 후 ‘등록’ 必


5) 배송그룹지역정보수정

* 배송그룹지역정보의 ‘수정 or 삭제’를 원하는 경우, 아래 번 화면 우측에 위치한 ‘수정 or 삭제’ 버튼을 클릭 시, 정보 수정 및 삭제 화면이 노출됩니다.